본문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마트마트컴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해

    나오는 화면에서 정해진 양식에 따라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가입 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주문확인이메일, 이벤트현황, 할인상품 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02-2038-0996 으로 문의주세요.

  2.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탈퇴하는 아이디에 관련된 모든 쇼핑관련 내용이 소멸되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3.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안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을 클릭하셔서

    아이디찾기 찾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기억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1:1문의 및 고객센터 02-2038-0996 으로 문의 주시면 아이디 본인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4.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휴대폰, 이메일 등을 통해

    주문번호 및 발송상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창 아래로

    비회원 주문 조회하기 창이 있어 이름과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의 같은 사례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 상품불량일 경우 제외이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 주문하신 경우
    2) 상품이 사용으로 인해 훼손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3) 의류/잡화 : 의류텍(상표)를 제거하거나, 품질 보증서 훼손 및 분실한 경우
    4) 도서 : 포장이 훼손된 경우나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5) 보석/시계 : 주문제작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6) 상품을 수령 후 14일이 경과했을 경우
    7) 특가 할인품, 벼룩시장 상품 등 구매시 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8) 꽃배달 : 제품 특성상 발송된 이후의 반품 또는 주문취소 불가능
    9) 음식물 등 반품 과정에 손상입을 수 있는 제품
    10)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상품

    그 외 구매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수령후 상품의 내용 및 품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  

  6. 배송 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후 상품 배송이 되지 않은건은

    고객센터(02-2038-0996) 로 취소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이미 발송되었으나 발송전산처리가 늦게 되는 경우도 있어

    배송 전 취소가 불가한 경우도 있사오니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7.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주문내역 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주문내역 창을 열어

    로그인 창 아래에 비회원 주문 조회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8.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교환/반품방법]

    ▪ 업체 배송 상품

    업체별 기준에 따라 반품 주소지와 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안내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02-2038-0996)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내
    ■ 상품불량인 경우
    ■ 공급 받으신 상품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1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제품은 제외.

    [교환/반품시 택배비]
    ※ 상품의 불량,파손,배송 실수 외 고객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 (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무료배송일 경우 사람과고리가 배송비를 지불하고 보낸 제품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이 되십니다.


    교환/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9.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에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이 발송 전인 경우에는 주소 변경이 가능하지만

    발송 후에는 택배비 추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제품의 불량 또는 고객의 변심 등으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반송 물건이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에서 3일 이내에 환불조치해 드립니다.

    언제 제품 수거하시나요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드립니다.

    ※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고 여러 주문건의 상품은 반품시 꼭 해당업체별로 구분하여
    택배 기사분께 전달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을 배송해주었던 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 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이 없을시 1:1문의 및 고객센터(02-2038-0996)문의주시면
    해당 택배사측에 전달하여 신속하게 방문드릴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2,500원에서 3,000원사이입니다.

    산간.도서지역은 추가로 3,000원에서 5,000원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환불을 하시는 경우 무료배송 제품은 환불택배비와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린

    배송비까지 모두 부담하시게 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12. 초과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주문 경우 
     초과금건은 계좌입금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번호/입금금액/입금은행/입금자(주문자명) 및 차액 환불을 위한
    1:1문의로 "계좌/은행명/예금주명"을 작성해 주세요.

  13.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주문서의 경우 입금을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를 켜 주시고

    해당 주문서의 주문일자 아래에 적혀있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셔서 주문서를 열어줍니다

    해당 주문서가 열렸다면 주문처리상태 칸에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결제를 완료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취소하는 것이 불가능 하니

    1:1문의 및 고객센터 02-2038-0996로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려요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1:1문의 및 고객센터(02-2038-0996)로 연락 주세요. 

  15.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입금확인 시간 안내]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2시

    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배송준비중]으로 처리됩니다.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니
    1:1문의 및 고객센터(02-2038-0996)연락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마트마트.컴(www.martmart.com) 정보

고객센터

02-2038-0996

[상담시간 안내]
-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무통장입금안내

우체국 014084-02-129530
기업은행 149-080200-01-019
예금주 / 사람과고리(송유미)

회사명 사람과고리 주소 서울시 중구 동호로33길 24(오장동,센트마,4093호)
사업자 등록번호 108-20-56790
대표 송유미 전화 02-2038-0996 팩스 0303-3443-442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서울영등포-0247호제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수정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14-62(일반)호
Copyright © 2001-2013 사람과고리. All Rights Reserved.